본문 바로가기
게임

무인도 생존 게임

by 욱이네2 2018. 2. 2.
반응형

 

 

Control

기본조작: 마우스

반갑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요일이 바로 금요일인데요

아무래도 즐거운 주말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 아닐까 싶어요 ㅎㅎ

여러분들은 이미 벌써 주말 계획을 세우신건 아니신가요?

저는 불금과 함께 주말에 머할지 부터 생각을 하게 되네요

다름이 아니라 오늘은 웈이네 블로그에서 무인도 생존 게임 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간단하게 부담없이 즐기기 좋은 Game 이라 이렇게 추천을 하게 되었는데요

실제로 이러한일이 발생했을경우 미리 알아두면

보다 더 손쉽게 대처하실수 있을것 같네요

스토리의 시작은 비행기를 타고 돌아오던중에

추락을 하게 되면서 무인도에 떨어지게 되는데요 ㅎㅎ

운이 좋은건지 나쁜건지 모르겠지만 추락한 비행기에서 혼자만 살아남게 됩니다.

이로 인해 무인도 생존 게임 이 시작되어 지는데요 ㅎㅎ

잠을 잘수 있는 공간부터 식수 까지 다 해결을 하며 구출을 받으셔야 하는데요

두가지의 선택의 길에서 잘 선택하시면 게속 스테이지를 이어 나가실수 있습니다.


만약에 잘못 선택을 해도 다시 시작하실수 있으니

부담없이 무인도 생존 게임 을 즐겨보셨으면 합니다.

그럼 이상으로 불금을 맞이하여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며

위의 Game 이 재미가 있었다면 댓글 한줄 남겨주시면 감사해요 ㅎㅎ

 


반응형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2의나라 pc 직업추천 과 쿠폰정리  (0) 2021.06.11
스타크래프트 무료다운로드 설치  (0) 2021.04.28

댓글